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롯데마트 GREEN!!(그린) 수염틸란드시아, 스칸디아모스

롯데마트 GREEN!!(그린) 수염틸란드시아, 스칸디아모스

 

 

 

롯데마트 구경하다가 숲속을 발견!!

GREEN 체인점이 생겼더라고요 ㅎㅎㅎ그래서 구경구경!

 

 

 

 

이건 조화예요 ㅎㅎㅎ 조화도 너무 예쁘죠~?

 

 

 

 

 

 

이건 진짜에요~ 저는 .. 제가 제주도에 온줄 알았어요~

나무 가격이 300만원하는 것도 있고, 비싸더라고요~ㅎㅎ

 

 

 

 

공기정화식물 수염틸란드시아!

거꾸로 자라는 식물이에요~

이렇게 화분을 거꾸로 매달아 놓으면됩니다~

물을 자주 줄 필요도 없는 식물이에요~

그러면 집안에 있는 미세먼지나 나쁜공기를 먹어요~

 

수염틸란드시아 물은 언제주냐고요~?

 그냥 말라서 은빛으로 변했을때,

 

 

 

 

30분정도 물에 담궈놓으면되요~

그리고는 꺼내서 다시 걸어서 말리면 되요 ㅎㅎㅎ

정말 키우기 편하고 공기정화도 되는 수염틸란드시아!!

 

 

 

이번에는 스칸디아모스를 알아볼까요?

 

 

 

 

스칸디아모스는 북유럽 이끼식물로

실내 습도조절기능을 하는 식물이에요!!

 

그래서 혼자 두면 혼자 습기를 빨아들였다가,

건조해지면 내뿜으면서 습도조절을 해줘요~

신기한 식물이죠~?

 

 

 

 

스칸디아모스는 요즘 이렇게 예쁘게 나온답니다~

색은 염색을 시켜서 알록달록!!

스칸디아모스는 물을 절대 주면 안되요!!

저대로 키우시면 되는식물이에요~

 

 

 

 

예쁘죠~? ㅎㅎㅎㅎ 식물구경하는 재미에 푹빠졌어요 요즘...

요즘 교무실에 화분을 키우는데, 수가 늘어가고 있어요 ㅎㅎㅎ

식물도 예뻐해주고, 사랑해주고, 정성을 들여야 잘 살더라고요~

오늘도 사랑하는 분들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