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캐논 미니 프로젝터 레이요(RAYO) R4 활용후기 ㅎㅎ 좋네요 미니 빔프로젝터!!

캐논 미니 프로젝터 레이요(RAYO) R4 활용후기, 미니 빔프로젝터!!

 

 

 

미니 프로젝터 레이요 R4를 친구가 선물로 줘서 써봤습니다~^.^

 

 

 

 

미니 프로젝터라서 크기가 매우 작아요~

한손에 들고 다닐 수 있고,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집에서 한번 써봤는데요~ 야외에 가볍게 들고가서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거치대랑 충전기랑 미니 프로젝터랑 요렇게만 있으면 됩니다~

 

 

 

 

미니 프로젝터에 핸드폰을 연결하면 핸드폰에 있는 영상도 자유롭게 볼 수 있어요~

 

 

 

 

짜잔~!! 벽쪽으로 설치 완료!!

 

 

 

 

밤이니까 불을 끄고 보셔도 상관없습니다~!! ㅎㅎ

 

 

 

 

저는 신서유기를 보고있었어요 ㅎㅎㅎ 졸리면 천장에 빔을 쏘고 누워서 봐도 되더라고요~

 

 

 

 

밤에 야식이 빠질 수 없죠 ㅎㅎㅎ 그래서 돈치킨 치즈구운순살치킨과 함께 했습니다~

미니 프로젝터를 우연히 얻었는데, 하나 있으면 야외에도 들고다닐 수 있고,

야외에서 영화시청하기 좋을 것 같아요~!! 집에서는 천장에 비춰서 누워서도 볼 수있고 

ㅎㅎㅎㅎ 여러모로 좋더라고요~ 다들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 한 주도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