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춘천 자티카페: 강대후문 스터디카페, 스터디룸 잘되어있는 고양이많은 카페

춘천 자티카페: 강대후문 스터디카페, 스터디룸 잘되어있는 고양이많은 카페

 

 

 

자티카페예요~ 저는 비오는날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요즘은 비가 자주 오더라고요~

 

 

 

 

자티카페 들어가는 입구에 고양이 안전문이 있어서 살짝 넘어서 들어가면 됩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생겼어요~

 

 

 

 

옆으로 야외 테라스도 잘되어 있고요~

 

 

 

 

자티카페는 정원처럼 잔디밭이 있는데, 고양이들이 뛰어 놀고 있답니다~

 

 

 

 

고양이들이 이렇게 물도 마시고 밥도 먹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저는 고양이를 무서워해서 가까이가진 않고 멀리서만 지켜봤는데요~

제 친구는 고양이를 너무 좋아해서 계속 만지더라고요 ㅋㅋㅋ

근데 고양이들이 도망다니더라고요 ㅎㅎㅎ

 

 

 

 

자티카페 스터디룸은 이렇게 방이 칸칸이 되어있습니다~

 

 

 

 

스터디룸이 한 방씩 요렇게 따로따로 되어있어서요~

이렇게 가서 단체로 들어가서 쓰면 됩니다 ㅎㅎ

 

 

 

 

스터디룸말고, 이렇게 그냥 오픈되어있는 카페를 쓰셔도 됩니다~

 

 

 

 

카운터예요~~~~ 차 맛있는것도 사장님이 추천해주십니다~

 

 

 

 

종류는 이렇게 있습니다↑ 친구와저는 로얄밀크티와 녹차밀크티를 마셨습니다~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분위기도 색다르고 재밌더라고요^.^

스터디룸을 원하시거나 공간이 따로 필요하신분이나

고양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봐도 좋을 것같아요~

고양이 카페 저리가라예요 ㅎㅎㅎ 예쁜 고양이도 많더라고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