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젤네일아트, 젤 패디큐어 집에서 셀프로 하는 방법~!!

젤네일아트, 패디큐어 집에서 셀프로 하는 방법~!!

 

 

 

젤네일을 친구네 집에 기계가 있다고해서 구경가봤어요~

일반 네일은 금방 굳지도 않고 빨리 벗겨지는데요~

젤네일은 오래가고 금방 말릴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지속력도 좋고 광택도나고 스크래치가 안생겨요~~~

 

근데 젤내일은 일반 게어보다 3배가량 비싸다고 해요~

근데 지속력이 좋지만 4주이내에는 떼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요렇게 젤네일을 할 수 있는 빛을 쬐는 램프랑

여러 색상의 젤 네일을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인터넷을 통해 구매해도 된답니다^.^

 

 

 

 

먼저는 젤네일을 어떤 색상으로 할지 색을 고르고,

디자인을 골라둬야겠죠~?

디자인을 다 고르셨다면 시작해볼까요~??

 

 

 

 

먼저는 요 베이스젤을 발라주세요!!!

하지만 주의할점은 살에 닿지 않도록요~

살에 닿으면 금방 떨어진다고 해요~~~

 

 

 

 

그리고 광선을 쬐줍니다 ㅋㅋㅋ 버튼을 누르면 30초정도있다가 불이꺼져요!

불이 꺼지면 이제 원하는 색을 그 위에 덧발르면 되는거에요~

 

 

 

 

요렇게 컬러 젤 네일을 고르신 후에 발라주시면되요~

한 번 쭉 바르고 나서 램프속에 넣고 광선을 쬐고

같은색을 한번더 덧바르고 광선을 쬐줍니다!!!

 

 

 

 

그리고 다 말랐으면 마지막으로 탑젤네일을 발라주세요~

코팅을 입히는 작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제 젤 클리너를 키친타월에 묻혀서 한번씩 쓱 닦아주면 완성!!

혼자 해봤는데 재밌더라고요~~~~ 손이 많이 가긴하지만

재미있고 잘 떨어지지 않고 반짝반짝 예쁘게 됩니다 ㅎㅎ

 

 

 

 

그림 그리기를 원하시면 호일에 젤네일을 조금 묻혀서 붓으로 쓱 그려주세요~

 

 

 

 

ㅋㅋㅋ 예쁘게 됐죠??? 젤네일아트 완성!!

 

 

 

 

그래도 역시 전문가를 따라갈 수는 없지만

재밌게 해볼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