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중앙시장 괴도김밥다녀왔어요~!! 김밥이 아주 알차니 맛있네요!

 

춘천 중앙시장 괴도김밥다녀왔어요~!! 김밥이 아주 알차니 맛있네요!

 

 

 

괴도김밥은 중앙시장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보건소갔다가 젤 가까웠던 중앙시장근처김밥집에서

김밥을 먹었습니당~ 바로 괴도김밥!!ㅋㅋ

 

 

참치김밥이랑 그냥 괴도김밥 두개를 시켜서 먹었습니당~!!

김밥이 진짜 많이 알차더라고요~ ㅎㅎ

 

 

가게는 넓진않은데, 푸짐하게 싸주셨어요~어때유? 맛있겠죠?

 

 

요거는 참치김밥입니다~~~ 마요네즈를 겉에 뿌려줬더라고요~

 

 

요거는 그냥 괴도김밥인데요~

저는 참치김밥보다 괴도김밥이 더 맛있더라고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