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비오는날은 해물파전이 딱!! 춘천 석사동 맛있는 파전집! 정구지찌짐 청송막걸리 메뉴랑 가격

 

비오는날은 해물파전이 딱!! 춘천 석사동 맛있는 파전집!

정구지찌짐 청송막걸리 메뉴랑 가격

 

이제 장마가 시작되네요~~!!!

단비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농사도 잘되고 가뭄도 빨리해소되길!!

 

근데 진짜 비오는 날은 해물파전이 땡기더라고요~

오늘 춘천에 비가와서 그런지 파전이 먹고싶어서 룸메랑

해물파전하나 포장해서 집에와서 먹었답니다!!

 

춘천 석사동에 있는 정구지찌짐 청송막걸리 집인데요~

 

 

정구지찌짐 청송막걸리집은 초록지붕아파트 근처랍니다~!!

 

 

우선 메뉴랑 가격부터 알려드릴게요!!

 

 

메뉴판을 찍었는데 가격이 저렴하진 않아요!

파전하나에 12000원!!!! 그래도 밤에 친구랑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ㅎㅎ

 

 

안에 내부는 요렇게 생겼어요~~~!!!

하지만 저는 술을 먹지 못해서 ㅠㅠ

파전만 포장해서 왔어용~~~

 

 

짜자잔 맛있겠죠~???

 

 

해물파전에 오징어랑 계란이랑 부추랑 홍합이랑 어우러진맛이 일품입니다!!

ㅎㅎㅎㅎ 비도 오고 덥지만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잇님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