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신촌역 현대백화점 맞은편 마루가메 제면 메밀소바, 우동, 튀김집!!

신촌역 현대백화점 맞은편 마루가메 제면 모빌소바, 우동, 튀김집!!

 

신촌역 현대백화점에 갔다가 맞은편에 있는 식당에 다녀왔습니당~!!

입구부터 줄을 서서 기다렸어요~!! 사람들이 진짜 많더라고요~~~!!

 

 

마루가메 제면 입구예요~!! 진짜 일본식당같죠???

 

 

요기가 마루가메 제면 입구입니다~ 들어서는 입구부터 줄을 서있더라고요~

 

 

우동면발을 삶고 있습니당~~ㅋㅋ

 

 

요리사들이 일렬로 쭉 서있고 위에 메뉴가 있어요!

저는 친구랑 가츠네 우동이랑 메밀소바랑 튀김을 먹기로 했어용~

주문을 하면 음식이 진짜 빨리 나와요~

 

 

요렇게 줄서서 음식을 타고 자리에 앉아서 먹으면 되용~!!

 

 

요건 튀김류인데요! 왕새우튀김하고 고로케랑 유부초밥이 맛있더라고요~

 

 

메인메뉴인 우동과 알밥과 왕새우튀김과 유부초밥!

 

 

요건 메밀소바와 유부초밥과 고로케입니당~!!

튀김류가 바로 튀긴거라서 맛있구요~ 다른거는 그냥 그랬어요 사실 ㅋㅋㅋㅋ

우동맛은 일본에서 먹는것보다는 덜 느끼해서 괜찮았고요~

그래도 진짜 일본에 온것같기도하고 신기해요~

맛은 평범했지만 서비스나 인테리어가 잘되어 있어서 재밌었어요~

 좋은경험이었습니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