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박지윤 욕망스무디 레드!! 먹고 춘천 석사동 돼생이에서 삼겹살먹기

 

박지윤 욕망스무디 레드!! 먹고 춘천 석사동 돼생이에서 삼겹살먹기

 

박지윤 욕망스무디라고 들어보셨나요?

박지윤 욕망스무디는... 사실....다이어트 음료에요~

저는 블루베리, 라즈베리, 딸기가 들어있다는

스무디 더 레드를 마셨습니닷!!

새콤새콤 맛있었어요! 어찌나 뭐든 잘먹는지....

 

 

근데 스무디만 먹어도 포만감이 생긴다고...

분명히 상당히 든든하다고 친구가 그랬는데...

그래서 밥대신용으로 먹는건데....

저는 박지윤 욕망스무디로 배가 차지않아서...ㅜㅜ

 

 

결국 한밤중에 돼생이를 갔어요 친구들과 ㅠㅠㅠㅠ

춘천 석사동 돼생이... ㅋㅋㅋ

 

 

대학생때부터 자주가던곳인데~

오랜만에 가니 아주 맛있더라고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많으니까 삼겹살을 먹자며;;;

친구가 그러더라고요~ㅎㅎㅎㅎ

그래서 장속에 미세먼지를 청소해야한다나 뭐라나;

ㅋㅋㅋㅋ 그래서 미세먼지청소할겸...

삼겹살아주 잘먹고왔습니닷!!

 

 

춘천 석사동 돼생이에서 또바기였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럼 잇님들 주말 알차게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