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명동 브라운5번가 CGV앞 타르트, 디저트 가게! 타르타르~!!

 

춘천 명동 브라운5번가 CGV앞 타르트, 디저트 가게! 타르타르~!!

 

 

춘천 명동 브라운 5번가!! CGV바로 맞은편에 타르트 가게가 생겼더라고요~!!

 

 

타르타르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인형뽑기해놓은게 디게 많더라고요 ㅎㅎ

 

 

근데 의자랑 테이블이 많이 낮아서 앉아서 먹는사람은 별로 없더라고요~!!

 

 

요거는 비교적 가격이 저렴한 견과류랑 치즈 타르트!

 

 

요거는 에그타르트 입니당~!! 3천원가격해요~ 여기까진 저렴한 타르트~

 

 

하지만 다른 타르트는 모두 밥값! 6천5백원 이상입니당~!!

 

 

티라미수랑 큐브랑~ 달달하니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저는 돔쇼콜라가 먹고싶었지만... 따른걸 먹었어요 ㅎㅎ

 

 

유자타르트먹었습니당~!!

 

 

레드벨벳 너무 예쁘게 생겼죠~? 정말 비쥬얼이 침이 꼴깍.

 

 

자몽타르트랑 에그타르트도 먹었어요~

 

 

청포도랑 망고 타르트~~~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밥을 안먹고 ㅋㅋㅋㅋㅋ

타르트가게를 가서 저렇게 많이 시켜서 먹었어요 ㅋㅋㅋ

차라리 밥을 먹을껄... 그랬다는...

 

 

춘천 명동 브라운5번가 CGV앞에 자리한 타르타르~!!

포장을 많이 해가더라고요 ㅎㅎㅎ

선물용으로는 괜찮은 것 같아요~!!

그럼 다들 가족들과 소중한분들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