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틀!! 춘천 석사동 거두리 7000원 밥집 맛집!!한식카페

 

틀!! 춘천 석사동 거두리 7000원 밥집 맛집!!한식카페

 

 

 

춘천 석사동 거두리 인기 밥집!! 틀입니다!!

틀 내부는 요렇게 생겼어요. 전통적인 분위기 같으면서도...

팝송이 흘러나오는 ㅋㅋㅋㅋ 특이하죠???

 

 

 

 

석사동인데 틀이 조금 구석에 있어서 잘 찾아가셔야 합니다 ㅋㅋ

 

 

 

 

이렇게 메뉴는 그날그날 다르다고 해요!!

 

 

 

 

반찬도 정말 다양하죠?

기다란 계란말이랑 동치미 시금치 두부 전 연근....

다양한데 밥과 반찬은 모두 리필가능합니다!!!

그래서 꼭 부페같은 느낌도 들어요 ㅋㅋ

 

 

 

 

하지만 메인메뉴인 보쌈은 리필이 안되요 ㅋㅋㅋㅋ

보쌈이나 소불고기, 오삼불고기 등등 점심 메인메뉴는 그때그때 다르고

반찬도 그날그날 다르다고해요!!!

원래는 6,000원 이었는데 최근에 올라서 7,000원이 되었어용!!!

그래도 깔끔하고 맛있고 푸짐한 밥집, 맛집 인정!! ㅎㅎ

석사동에서 밥먹고 싶을때는 틀도 괜찮은것 같아요 ㅋㅋ

알바생들도 친절하고... 그럼 다들 식사 맛있게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