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본도시락 드셔보셨나요? 본도시락 메뉴, 가격! 본도시락 후기!!

 

본도시락 드셔보셨나요? 본도시락 메뉴, 가격! 본도시락 후기!!

 

 

 

저는 용산에 있는 본도시락을 들렸습니다!!!

용산에 국립중앙박물관을 다녀왔거든요~~~ㅎㅎㅎ

본도시락 메뉴와 가격 알려드릴게요~~~

 

 

 

 

메뉴가 진짜 다양했어요~~~

가격도 괜찮았구요!!!

 

 

 

 

저는 영양 버섯불고기 도시락세트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친구는 치킨 샐러드를 시켜서 나눠먹었습니다~

 

 

 

 

요렇게 잘 나오더라고요~~~

두명이 먹었는데 이렇게 두개 시켜도 푸짐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짜자잔~~~~맛있겠죠? ㅎㅎ

 

 

 

 

박물관 벤치에 앉아서 맛있게 본도시락 클리어~

 

 

 

 

치킨샐러드도 굿굿!!!

본도시락 괜찮더라고요~ 용산역근처에서 시켰는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ㅎㅎ

그럼 모두모두 주말행복하게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