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후평동 돼지고기 김치찜 사계 다녀왔어요~!!

춘천 후평동 돼지고기 김치찜 사계 다녀왔어요~!!




돼지고기 김치찜 좋아하시나용???

저는 엄청 좋아해서 ㅋㅋㅋㅋㅋ

요번에 친구들이랑 다녀왔습니당~!!






밤에 다녀와서 ㅋㅋㅋ 사진이 어두컴컴하게 나왔네용~!!





사계 겉은 요렇게 생겼답니당~!!





짜잔 사계 내부는 요렇게 생겼어요~!!





밑반찬은 요렇게 쎄팅됩니당~!!





짜잔 돼지고기 김치찜이 나왔습니다!!





김치랑 밥이랑 고기랑해서 한입 먹으면 꿀맛!!

가격은 3만원입니당 ㅋㅋ 밥값은 따로 내야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