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춘천 코리아오픈국제태권도 대회~!!호반체육관 다녀왔어요!!

 

춘천 코리아오픈국제태권도 대회~!!호반체육관 다녀왔어요!!

 

 

춘천호반체육관에서는 매년 태권도대회가 열립니다~~~!!

1회때 가보고 이번에 다시 몇년만에 가보네요 ㅋㅋㅋ

근데 그사이에 많이 좋아졌더라고요~

 

 

7.1-7.7일까지인데... 개막식날 다녀와놓고...

사진은 끝나는날 이렇게 올리다니 ㅠㅠㅠㅠㅠㅠ

요즘 너무 바빴지 뭐예요~ 외국인들 정말 많더라고요~

짐을 싸들고 이렇게 대한민국 춘천까지 와서 태권도 시합을하다니!!

 

 

좋다좋아~!! ㅎㅎ 태권도는 왠지 정감이가는 운동인것같아요!

 

 

이렇게 앞쪽에는 보호대나 옷이나 도복같은거를 팔아요~

기념품도 팔고요~ 기념품 하나 사들고 왔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한국전통옷도 전시되어있고요~

 

 

들어갔더니 개막식이라서 요렇게 연설을 하시더라고요~~

아무쪼록 대한민국 태권도도 널리널리 알리고 점점발전해서

좋은 대회가 되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힘내세요 잇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