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영화 원더우먼 후기) 스포있음 원더우먼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우먼 후기) 스포있음 원더우먼 줄거리 결말

 

 

고대그리스에 신들과 인간들이 살고 있었다~~~
하면서 이제 천국같이 아름다운 곳이 나와요 처음에~

 


그런데 전쟁의 신 아레스는 인간들이 의지가 약하고 사악하다고
모두 죽여야 한다며 인간들을 부추겨 전쟁을 일으키며 인간들을 죽이죠...
이를 막으려고하면 신들까지도 모두 죽이며 아레스는 점점 포악해져가는데요.


이에 제우스는 아마존 종족을 만들어 전쟁을 종식시키려고 하지만
역부족이여서 결국 제우스가 직접 아레스와 결전을 치루고
아레스는 큰부상을 입고 종적을 감추고 제우스도 죽음을 맞이하게되요.
 
제우스의 유언대로 아마존 종족은

사라진 아레스가 나타날때를 대비하여 매일 무술을 연마하며 지냅니다.

 


거기에 이제 원더우먼의 아역인 다이애나가 나옵니다~

다이애나는 우여곡절끝에 훌륭한 전사가 되기위한 혹독한 훈련을 받게됩니다~~

훈련을 거듭하며 다 자란 다이애나는 최고장군인

안티오페와 겨루던 도중 팔찌에서 광선을 뿜어 종족들에게 상처를 입히기도해요.
그니까 숨은 힘이 대단하다는걸 여기서 발견하죠.

 


근데 다이애나는 미안하고 놀라운마음에 해안가로 달려갑니다!!

이때 해안가로 하늘에서 떨어지는 비행기를 보고
그안에서 추락하는 조종사 스티브를 구해줍니다.
남자를 처음본 다이애나는 조종사 스티브에게 호기심을 갖게되고
스티브는 아름다운 다이애나에게 호감을 느낍니다.

 

 

그러다가 스티브를 잡으러 많은 군인들이 쳐들어오고
아마존 종족과 군인들이 혈전을 치루게 됩니다.
군인들과의 전쟁을 간신히 이기고
왜이렇게 아마존종족에 인간이 들어오게된건지 물어물어
스티브를 통해 현재 인간을 멸망시킬
독가스를 독일에서 개발하고 있는것을 알게됩니다.

 

 

독일의 독가스 개발자가 아레스라고 생각하고
이제 다이애나는 아레스와 싸워 이기기위해

스티브와 함께 아마존에서 인간세상으로 떠납니다!!

 

 

그래서 이제 인간세계에서
전쟁에 참여해서 마을도 구하고 결국은 아레스를 만납니다...
평화를 위해 일한다고 했던 사람인줄알았던 사람이 아레스였어 ㅠㅠ

아레스와 싸우며 본인이 제우스와 아마존의 여왕사이에서 생긴
딸이며 신이라는 사실을 알게되요. 그래서 어마어마한 힘이 있었던거죠.
그래서 결국 아레스와 원더우먼이 싸워서 원더우먼이 이기고 세상을 구하는데요.

 


스티브는 아레스와 다이애나가 싸우는 사이에
폭탄이 세상에 터지는걸 막기위해 본인이 희생하게되요...
다이애나에게 같이있어주지못해 미안해요. 사랑해요!! 라고 말하고는ㅠㅠ

 

스티브 아주 멋있게 나오더라고요!
스티브와 다이애나가 같이 다니는중간중간 유머도 잘섞여있고요~
스티브가 죽게되면서 ㅠㅠㅠ둘이 잘되는 결말이 아닌것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영화 너무너무 재밌게 잘보고왔습니다!!!

진짜 영화관에서 보길잘했다는!!! ㅎㅎㅎㅎㅎ포스팅하다보니 또보고시네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