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8월의 축제!! 강원도 화천 붕어섬! 쪽배축제

 

8월의 축제!! 강원도 화천 붕어섬! 쪽배축제

 


강원도 화천군 화천읍 강변로 2-54

 

 

화천 붕어섬 다녀왔습니다~!! 8월에 쪽배축제가 2017.07.29 ~ 2017.08.13 열립니다~!!

 

 

흐린날가서ㅋㅋㅋ 좀 어두침침한것 같긴한데요~!! 실제로는 탁트이고 멋졌어요!!

 

 

요렇게 평상이 있어요~!!

분수대도 있고, 시원하니 좋더라고요~

이것도 돈을 내야 빌릴수 있을것 같았어요~

근데 아직 사람이 많이 없어서 그냥 앉아서 쉴수 있었어요!!

 

 

너무 예쁘게 잘해뒀죠~???

 

 

레일바이크도 옆에 있었어요!!!

 

 

분수대도 있고요~~~

 

 

요렇게 철도따라서 쭉 레일바이크 한번 타면 너무 좋을것같더라고요~

 

 

낮이라서 불빛이 밝진않은데 밤되면 형형색색 너무 예쁠것 같아요!

 

 

여기저기 사진찍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요기서 한컷 찍었답니다 ㅎㅎㅎ

 

 

자전거 타기 진짜 좋은곳같아요~~~~

 

 

야외물놀이장 개장은 아직 안했었지만!!!

 

 

넓고 잘되어 있었어요~~~ 옆에서 슬쩍 찍은거라서 ㅋㅋㅋ

전체를 다 찍진 못했어요 ㅋㅋㅋㅋㅋ

8월의 축제!!! 강원도 화천 붕어섬으로 오세용~~ ㅋㅋ

쪽배축제도 기대되는데 그걸 못보고 와서 아쉽네용 ㅋㅋ

그럼 잇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http://www.narafestival.com/02_water/

 

▲요기 들어가시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