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강원도 올챙이 국수와 감자전

 

강원도 올챙이 국수와 감자전

 

올챙이 국수?

올챙이가 들간 국수인가??

ㅎㅎ 올챙이 국수는 옥수수전분으로 죽을 쑤어

바가지 구멍을 통해 찬물이 담긴

자배기(구멍송송 뚫린 통)에 밀어 내리면

똑똑 떨어져요.

근데 그 모양이 올챙이와 비슷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예요.

 

미끄덩미끄덩하니 묵의 감촉과

구수한 맛이나요.

여름철 별미로 딱이죠!!!

 

 

올챙이 국수에 간장양념으로 쓱쓱 비벼서

열무김치와 딱 한입이면!! 정말 별미!

아이들은 안좋아할수도... ㅎㅎ

매운거 좋아하시면 청양고추도 조금 넣어서 드셔도 좋고요 ㅎㅎ

 

이번에 가족들과 여행하며 먹고 왔답니다!!

올챙이 국수와 감자전!!!

환상의 궁합!! ㅎㅎ

 

감자전도 강판에 직접갈아서 바로바로 해주시더라고요.

감자전은 조카들도 좋아하더라구용

 

 

그냥 길거리에 평상깔아놓고

특별한 식당가게가 있는게 아니라서

먹으면서 자연그대로를 느낄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