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웃긴 선녀가 좋아하는 프랜차이즈 국수나무에서

웃긴 선녀가 좋아하는 프랜차이즈 국수나무에서

 

 

 

안녕하세요? 

프랜차이즈 식당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뭐든지 장단점이 있는거 아니겠어요? ㅎ

프랜차이즈는 사실 좀 금방 질리는데요.

 

산뜻한 프랜차이즈 국수나무를 소개해요.

요즘 괜찮은 곳이 너무 많이 생겨서

오히려 프랜차이즈가 아니면 장사가 더 어려울 지경 ㅎㅎ 

 

 

 

 

 

 

 

 

 

국수나무의 튀김에요.

아웅 귀여운 사이즈에 바삭바삭 맛있어요.

 

 

 

 

 

 

요건 국수나무 오무라이스인데요.

맛있어욤~~ 아~~ 또 먹고 싶다 ㅎㅎ

 

 

 

 

 

 

 

 

 

이건 고로케

음~~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이번엔 사실 메인보단 간식용으로 더 시켜먹은거 같아욤 ㅎㅎ

 

 

 

 

 

 

 

 

 

치즈돈가스, 치즈로 서로 붙어있네요.

기어이 떼내어 제 입으로 쏘옥~~

국수나무 돈가스도 추천해요.

대신 좀 소스가 짜서...

밥을 더 달라고 하셔야 될거 같아요.

 

 

 

 

 

 

 

 

 

 

 

 

국수나무 갔던 기억을 떠올리며 일기를 써봤습니다.

요즘 간지 좀 되었는데

다시 방문해봐야겠어요.

맛집이 너~~무 많아서

 행복한 선녀였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