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명동 미스터봉]파스타, 화덕피자 맛집


[춘천 명동 미스터봉]

스파게티, 화덕피자 맛집


춘천 명동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왼편을 보면 

미스터봉 스파게티, 화덕피자 전문점이 나옵니다.

저는 사실 한식 체질이라서 

스파게티를 자주 먹지는 않는데요.

친구가 맛있다고 같이 가자고해서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파스타가 느끼하지 않고, 

청량고추를 작게 송송 썰어 넣어서 맛있더라고요.



 

옷가게 위에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요기가 들어가는 입구예요~ 들어가는 입구가 좁아요~

그래서 처음오시는 분은 어딘지 잘 못찾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들어가면 내부는 요렇게 생겼답니다^.^

다른 테이블은 손님들이 있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창으로 밖으로 내다보이는 자리도 있고, 안쪽에는 룸처럼되어있기도해요. 

깔끔하고 좋아요! 나무로 된 테이블과 의자로 되어있답니다.



항상 처음에는 초에 불을 켜주시고 사람 수 대로 마쉬멜로우를 준답니다.

촛불에다가 살짝 구워서 먹으면 너무 달콤해요.

그냥 먹는것과 촛불에 살짝 구워먹는것과는 맛이 다르답니다~



그리고는 기본 세팅을 해줍니다.

저는 친구랑 스파게티에 면을 추가했습니다.

하나만 먹기엔 모자랄까봐... ㅎㅎ 

면추가는 1,000원이예요.

알리오올리오와 고르곤졸라 피자를 시켰어요.







맛있겠죠? 불고기와 조개와 청량고추 조금들어간 것이

어우러져서 느끼하지않고 아주 맛있어요! 

스파게티집은 느끼한 맛으로 먹는거잖아요.

그래서 느끼한 고르곤졸라와 함께했습니다.




꿀에 살짝찍어서 고르곤졸라를 먹으면 아주 맛있답니다. 


후식은 커피와 아이스크림이 나와요.

커피는 진열대에가서 직접 가져다가 마셔야하고요.

아이스크림이 달콤하니 더 맛있는것 같아요.


배부르게 잘먹었네요!!!ㅎㅎ

개인의 취향이긴한데요. 살짝 매콤한 스파게티를 원하신다면

청량고추가 살짝 들어간 미스터봉을 가보셔도 좋을것같아요~

아참. 고추에는 비타민이 많다고 하는데요.


비타500 열병보다 더 효과있는게 

바로 크게 웃는거라고 하는데요.

웃으면서 여름철 비타민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