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춘천 놀숲, 석사동 CGV 1층 카툰앤북카페 놀숲!!

 

춘천 놀숲, 석사동 CGV 1층 카툰앤북카페 놀숲!!

 

 

 

 

춘천 석사동에 북카페 괜찮은 곳있다길래 가봤는데!

놀숲이었어요!! 저.. 사실 놀숲 처음가봤어요!!ㅋㅋ

 

 

 

 

1인 요금입니다~!! 1인당 1시간 2,400원

2시간 6,500원 이런식으로 계산하는거에요!!

한테이블당 계산이 아니니 착오없으시길^.^

 

 

 

 

놀숲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 입니다~!!

저는 친구들 세명이 가서 각각 2시간씩 결제를 했습니다~

모든 요금은 후불입니다~ 찜질방 같기도 했어요 ㅎㅎ

가서 계산을 하면 놀숲카드를 주세요!

 

그래서 그 카드에 시간이 입력되고,

오버된 시간만큼 금액이 추가됩니다~

먹거리를 주문하면 우선 놀숲카드에 입력이되고,

나갈때 한꺼번에 계산하는 시스템이에요~

 

 

 

 

저는 친구들이랑 음료 2잔과 음식 2종류를 시켰습니다~

자 이제 놀숲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ㅎㅎ

 

 

 

 

여기 신발장에서 실내화를 신고 신발은 벗어서 넣으면 됩니다^.^

 

 

 

 

들어가면 우와 책종류가 정말 많죠? ㅎㅎ

 

 

 

 

이렇게 룸으로 되어있습니다~ 커플들이 상당히 많이 오더라고요~

커플들이 책을 읽기보다는 대화하고 편히 있는 공간으로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ㅎㅎ

 

 

 

 

잘 되어있어요 시설이 깔끔하니^^

 

 

 

 

저희가 시킨 음료 두잔~!! ㅎㅎ 자몽에이드를 시켰는데, 저는 자몽이 참 좋드라고요~!!

 

 

 

 

놀숲에서 시킨 밥이랑 라볶이도 나왔어요!! 라볶이는 살짝 매콤하더라고요~

양이 많지는 않은데, 예쁘고 깔끔하더라고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할것같았어요!!

 

 

 

 

이래 봬도 엄청 매워요 ㅋㅋ

 

 

 

 

이건 달콤하니 맛있는 밥이구요~!! 뭔가 즉석요리 느낌이 나긴하지만 ㅋㅋ괜찮았어요ㅎㅎ

그래도 움직이기 싫고 책읽고 싶고 음식이랑 다 해결하고 싶을때 오면 좋은곳??

만화방이랑은 또 다른분위기더라고요~ 만화방보다는 좀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ㅎㅎ

그냥 웹툰 아니어도 책가지고 가서 읽기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다음번에는 친구들이랑 각자 읽을책 가지고와서 놀기로 했어요 ㅎㅎ

지금까지 춘천 석사동 CGV놀숲 카툰앤북카페 소개였습니닷!!ㅎㅎ

그럼 다들 주말잘보내시고, 한주도 힘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