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춘천 벚꽃 구경!! 춘천댐이 진짜 멋지네요!!

춘천 벚꽃 구경!! 춘천댐이 진짜 멋지네요!!

 

 

 

벚꽃은 정말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져요!!

벚꽃의 꽃말은 중간고사라고 하는데... ㅋㅋㅋ

대학생들은 시험기간이라서 벚꽃구경을 못하겠지만...

저는!! 직장인이니까 ㅋㅋㅋ 동료의 차를 타고 춘천댐을 다녀왔습니다!!

춘천댐 벚꽃 정말 예쁜데 사진으로 다 담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춘천댐에 가면 길 양옆으로 정말 너무 아름답게 벚꽃이 피어있더라고요~~~!!

 

 

 

 

빛이 들어오는것도 너무 예쁘고요~~~

 

 

 

 

풍성하게 펴서 정말 아름다웠어요! 게다가 이날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벚꽃잎이 막 날아다녀서 눈이 오는것 같았어요 ㅎㅎ

 

 

 

 

춘천댐 벚꽃은 유명해서 푸드트럭이 많더라고요~ 커피랑 츄러스도 빠질수 없죠!!! ㅋㅋ

 

 

 

 

제가 넘나 좋아하는 회오리 감자도 먹고왔습니다!! ㅎㅎㅎ

사실 이것말고도 더 먹다 왔다는.... ㅋㅋㅋㅋ

동영상도 살짝찍었는데 구경하시면서 힐링하세용!!!

그럼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