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춘천 구봉산 봄날 까페다녀왔어요!! 야경이 좋더라고요~^.^

 

춘천 구봉산 봄날 까페다녀왔어요!! 야경이 좋더라고요~^.^

 

 

 

 

봄날은 구봉산 디게 위쪽에 자리잡고 있더라고요~

 

 

 

 

봄날 주차장입니다^.^

 

 

 

 

cafe 봄날! 예쁘게 써뒀죠~?

 

 

 

 

카운터 부분입니다~~~

 

 

 

 

케이크도 맛있겠더라고요~ ㅎㅎ 무지개케이크 먹고싶더라고요!!

 

 

 

 

스무디는 비싼데 나머지 고구마라떼나 오곡라떼 이런거는 5000원 정도하고요~

커피도 3-4000원정도 하더라고요~ 건물이 예뻐서

더 비싼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괜찮았어요^^!!

 

 

 

 

내부는 이렇게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예쁘더라고요!!

 

 

 

 

느낌있죠~? 화장실 들어가는 입구예요~

 

 

 

 

화장실도 너무 예쁘죠? ㅎㅎㅎ

 

 

 

 

구봉산 봄날 가서 찍은 음료사진입니다~!!

저는 고구마라떼 먹고 왔습니다^.^

 

 

 

 

야경도 너무 멋지게 잘보이더라고요~ 최고!!!

힐링하고 왔네요 ㅎㅎㅎ 춘천은 구봉산이 야경보기 좋은 장소에요~

이번에 새로운곳에 도전해봤는데 괜찮았습니다!! ㅎㅎ

그럼 다들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