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만든 요리☞☜

재미케잌, 춘천CGV석사동, 직접만드는케잌체험!!

 재미케잌, 춘천CGV석사동, 직접만드는케잌체험!!

 

재미케잌이라고 들어보셨어요? ㅎㅎㅎ

재미있는 케잌만들기라서 재미케잌인가;;

아무튼 CGV에서 영화보다보니까

CGV 2층인가에 케잌직접만드는곳이 있어서요~

한번 직접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여기는 들어가는 입구고요~

 

 

내부에 케잌만들수 있는 이것저것 ㅎㅎ

 

 

요렇게 테이블이있어서요~ 앉아서 케잌을 만들면 됩니당~

 

 

위에 데코할 글자들이 이렇게 만답니다 ㅎㅎ

 

 

저는 큰케잌을 만들게 아니라서요~ 컵케잌을 샀습니당~

 

 

그리고 위에는 주시는 생크림으로 모양을 낼 수 있어요!!

 

 

크게 1층케잌, 2층케잌 모두 만들어볼 수 있답니다!!

 

 

요고 색깔 하나사는데마다 돈을 내야해요 ㅎㅎㅎㅎ

여럿이가서 만들면 훨씬 좋을것같아요~

맛은 옛날 빵맛이랄까요~? ㅎㅎㅎ

맛보다는 정성과 추억을 쌓기에 좋은것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만들기 쉽게 거의 잘 되어져서 나오더라고요~

기념일에 직접 케잌 만들어 보고 싶으신 분은

한 번 도전해보시면 어떨까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하루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