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육아상식

움직이지 않고 살빼는 방법, 10분(빠른시간)만에 어깨뭉친거 푸는 방법!!

움직이지 않고 살빼는 방법, 10분(빠른시간)만에 어깨뭉친거 푸는 방법!!

 

너무 많이 움직이면 힘든사람들을 위해? ㅎㅎ

움직임을 최소화하고 살빼는 방법이 나왔네요!!

저에게 안성맞춤이지 않을까싶네요 ㅎㅎㅎ

근데 움직이지 않고 살빼는 방법이지만 쉽진 않은 것 같아요!!!

1분 운동하고 30초 쉬고, 다음운동으로 넘어가주세요!!

 

 

푸쉬업 홀드

팔꿈치를 몸쪽 가까이 붙이고 굽힌다.

허리와 엉덩이 높이를 그대로 유지한다.

 

 

힙쓰러스트 홀드

허리를 들어올려 복근과 허리에 긴장을 유지한다.

 

 

스쿼트 홀드

허벅지가 바닥과 수평이 되도록 굽힌 채 자세를 유지한다.

 

 

스플릿 스쿼트 홀드

뒷무릎이 닿을듯 말듯 굽힌 채 자세를 유지한다. 오른쪽 왼쪽 30초씩!!

움직이지 않고 살빼는 방법!! 간단하죠? ㅎㅎㅎ

이렇게 3세트 총 15분이면 됩니다!!!(출처: 맘스브런치)

 

이번에는

10분(빠른시간)안에 어깨뭉친거 푸는 방법!!

 

 

수건을 돌돌말아서 어깨밑에 바쳐줍니다.

 

 

그리고 요렇게 자세를 취하고 10분만 기다려주세요~

어깨결림이 완화될꺼에요~~

10분(빠른시간)만에 어깨뭉친거 푸는 방법! 끝!!

 

요즘같이 추운날 어깨를 움츠리기 쉽상인데, 어깨도 풀어주시고~

운동도 하시고 겨울철도 힘차게 보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