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육아상식

부직포로 선인장 가습기 만들기~!! 가습효과!! 만드는 방법 쉬워요^.^

 

부직포로 선인장 가습기 만들기~!!

가습효과 2배향상!! 만드는 방법 쉬워요^.^

 

집에서 부직포 한장으로 만드는 선인장 가습기~!!

만드는 방법은 정말 쉬워요!  10분이면 뚝딱! 한 번 만들어 보실래요?

 

겨울철에는 실내 습도가 낮으면 호흡기 점막이 건조해서
기침을 유발할 수 있으니까 실내습도를 관리하는게 중요해요!!

 

그래서 간단한 부직포 선인장 가습기 하나정도 만들어 놓으면 든든해요!!

 

 준비물
부직포, 가위, 실, 바늘

(부직포 한장에 3천원정도 합니다^^)

 

선인장 모양으로 만들어야겠죠? ㅎㅎ

같은모양 6~8개를 만들어주세요!!

아참 2개는 팔도 만들어주세용~ 

 

 

 

 

그리고 각 모양 가장자리를 실로 연결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예쁜 모양을 내기 위해서 실로 가장자리를 한땀한땀~!! ㅎㅎ

 

 

요렇게 예쁜 선인장이 완성되었습니다~!!

습도가 두배로 뛰었습니다.

 

 

저는 한개는 실로 하고, 한개는 안했어요!!! ㅎㅎ

예쁘고 쉬운 부직포로 선인장 가습기 만들기~끝~~~~

그리고 물컵에 물을 담아주면 가습기가 되요!!

 

Q. 부직포 선인장이 가습효과가 있냐구용?

부직포 선인장!!! 가습효과 있습니당!!!

부직포 사이에는 많은 틈이 존재하는데, 이 틈들이 모세관의 역할을해서
수분을 지속적으로 흡수하고 또 증발 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실내 습도 유지에 도움이 된답니당당~~~!!

요아래는 인터넷에 보니까 다양한 모양들로 만들더라고요~~~

모양은 만들기 나름인것같아요!!!!여러가지 모양으로 만들어 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