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육아상식

엄마들은 공감하는 만화 ㅋㅋ 아이키우면서 힘든일

 엄마들은 공감하는 만화: 아이키우면서 힘든일

 

엄마들은? 엄마들만 공감하는 만화!?

아기키우는게 정말 보통이 아니죠... 특히 첫째는 더더욱!! ㅎㅎ

아이키우면서 힘든일도 있지만, 그래도 예쁜 우리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아플때는 다시는 아이를 낳지않겠다고 하다가도

막상 아이를 보고 아이를 키우면서 진통은 모두다 사라지는~~~

생명의 소중함~ 너무 예쁜 우리아이 ㅋㅋ

 

 

첫째키울때 더 그런것 같은데,

아이 보다보면 시간이 다가요~

남편이 와야지 이제 집치울 여유가 생기는데,

남편은 아이를 안고 게임만하면 ㅠㅠ슬퍼요...

 

집에서 애만보는데 집이 왜이러냐는 말... 하지말아주세요..

엄마도 집에서 아이와 힘들었답니다ㅜㅜ

 

물론 남편도 밖에서 일하느라 힘들었겠지만...

그래도 조금 같이 청소도 거들고 해주세요~

 

 

엄마들은 공감하는 ㅋㅋㅋㅋ 아이가 잠을 안자요~~~

 

 

엄마들은 공감하는 만화!! ㅎㅎ 남편은 자면안되유~!! ㅎㅎ

힘들어도 키우고나면 예쁜 우리아이들 ㅎㅎ

 

제가 아는동생은 셋째라서

대학공짜로 다녔다고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요즘은 출산률이 낮아서... 아이를 낳으면

정부에서 지원을 많이 해주는 편이랍니다^.^

힘든것도 있지만 그보다는 가족이되어 함께하는 시간의

행복함이 더 많겠죠~?? 모든 엄마들 힘내세요!!

 

우리들 키우느라 고생하셨을 엄마 아빠!!!

부모님께 따뜻한 말한마디!

"고마워용~ 키워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오늘 문자하나, 통화한번씩 해보시면 어떨까요?

그럼 따뜻한 하루 보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