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마리텔]한혜진 체게바라VS오마이비너스 신민아 빵모자, 정말 멋진 사람은?노력하는 소지섭

 

[마리텔]한혜진 빵모자는 체게바라 VS 오마이비너스 신민아 빵모자

정말 멋진 사람은? 노력!!하는 소지섭

 

 

 

 

 

 

 

마리텔에 한혜진...왜이렇게 웃긴거죠?

빵모자하나에 체 게바라 된 사연...

 

ㅋㅋㅋㅋ 체 게바라ㅋㅋㅋ

혁명좀 했을것같다는 멘트가 더 웃기네요ㅋㅋ

마리텔에 한혜진 너무 재밌어요!! 뭔가 이런게 웃긴게 아니라

진솔하고 당당하고 즐거운 분위기가 한혜진의 매력!!

한혜진 성격이 좋으니까 외모도 예뻐보이고,

뭔가 또 보고싶게 만드는 것 같아요~

 

빵모자가 근데 모델도 소화하기 힘든 패션인 것 같아요!

 

근데 오마이비너스에 신민아는 너무 예쁘더라고요.

 

 

                                                       오마이비너스 신민아 빵모자 1

 

 

                                                      오마이비너스 신민아 빵모자 2

 

 

근데 저는 오마이비너스에서 신민아 통통한 모습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신민아가 유인영과 얘기하다 화가났어요!!

이모습 마져도 살짝 웃기지만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ㅠㅠㅠ

(농담이 아니고 진심입니다. 신민아씨 너무 귀여워요)

 

근데 무엇보다 사랑스러운건 신민아의 대사예요!!!

 

회사 상사 유인영에게 화가나서

 

"부잣집 비리 변호 안하겠다!!!

성범죄자 변호도 안하겠다!!!"

 

 

고등학생들에게는 "담배피는 것 아니다!!!"

이렇게 [아닌것은 아니다]고 말하는 신민아의 모습이 정말 멋지더라고요!

 

얼굴만 예쁜사람이 아니라

옳은건 옳다고 말하고, 아닌것은 아니라고 말하는

용기있는! 마음이 멋진사람이더라고요.

 

 

뽀너스! 소지섭 운동하는 사진인데요.

소지섭이 이번에 오마이비너스에서

헬스트레이너 역할 때문에 무려 7kg이나 감량하고,

쌀도 안먹은지 오래됐다고 하네요...

 

정말 저렇게 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해 뒤에서 숨은 노력이 많았네요.

 

뭐든 한 분야에서 저렇게 멋져지려면 그만큼 노력과 인내와 수고가 따르겠죠?

정말 멋진사람은 겉모습이 아니라 내면을 가꾸고,

항상 노력하는 사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겉모습만 신경쓰는게 아니라 오늘하루는

나의 내면도 돌아보고, 가꾸는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