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춘천 맛있는 빵집, 모노치즈(간단한 식사로도 충분)

 

춘천 맛있는 빵집, 디저트 가게 모노치즈(베이글,토스트)

 

춘천에 맛집?

맛있는 디저트가게를 소개해드릴게용

얼마전 아는 후배가 알바한다길래 잠깐 모노치즈 방문!

평상시에 치즈를 너무 좋아하는데

가서 먹어보니 맛있어서 직장 그만두고

빵집 차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

맛있는 베이글과 치즈를 매일 먹고싶다고 생각했어요!!

 

 

모노치즈~자리가 넓지는 않지만

그래도 6팀정도는 앉을 수 있어요~

 

 

저는 딸기 치즈케잌쉐이크와 치즈감자를 먹었어요!

치즈감자안에는 토마토, 감자, 베이컨, 호박이

듬뿍 들어가있어서 정말 배가 부르더라고요.

 

 

쉐이크도 정말 맛있어요~

치즈케이크가 동째로 들어가있어서

달콤하고 씹는맛도 있어요~

 

친구는 브로콜리수프와 블루베리 베이글과 치즈토스트를 시켰어요~

가격은 하나에 3,500원~5,000원정도!?

저렇게 든든할줄모르고 너무 많이 시켜서

정말 배부르게 먹고왔습니다.

 

 

디저트가게이긴 하지만 맛있고 간단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해요!!

춘천에 또 어디어디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석사동 다녀왔어요~

 

맛있는걸 먹어서도 있겠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더 행복한것 같아요

 

근데 그거아세요~?

사람이 모방심리가 있어서

앞에서 맛있게 먹으면 더 먹게 된데요~

그래서 앞사람이 맛있게 먹으면 나도 먹방을.... ㅠㅠ

하지만 살찍다고 함께 밥먹는걸 포기할 순 없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