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춘천 가볼만한 곳, [한옥 한증막 나무향기] 찜질방 부모님과 함께, 데이트코스로도 좋아요!!

 

 춘천 가볼만한 곳, [한옥 한증막 나무향기]

찜질방을 부모님과 함께, 데이트코스로도 좋아요!!

 

춘천에 가볼만한 곳을 꼽으면 남이섬, 공지천, 강촌 등등이 있는데,

겨울이니까 뜨끈뜨끈한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한옥으로 된 한증막 나무향기예요!! 찜질방을 정말 잘해놨더라고요!

저는 부모님과 함께 다녀왔는데, 연인들 데이트코스로도 좋지 않을까싶네요~~~

 

나무향기 입구예요!!! 벌써 한옥 냄새가 폴폴나죠~?

 

 

안에 들어와서 한 컷 찍었어요~ 입구예요~~~~

 

 

요금안내입니당~^.^

 

 

짜잔 요렇게 찜질방을 가려면 찜질복도 받았아야겠죠~!!

 

 

씻는 곳이랍니다. 깔끔하죠~??

 

 

한증막에선 사진을 안찍었어요! 얼굴이 벌겋게 익어서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부모님과 함께 들어갔는데, 부모님은 거뜬하신데... 저혼자 힘들어했다는;;

연인과 데이트코스로 가신다면... 빨간 얼굴을 보면서...

정말 이사람이 나를 사랑하는지 아닌지 알 수 .... 있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여기는 족욕하는 곳이예요~!!

물 온도도 뜨끈뜨끈 딱 좋아요~~~~

족욕하며 책읽으시면 좋을것 같아요~

 

 

 

여기는 여자 수면실인데 수면실도 예쁘죠~?

남자는 당연히 출입 금지랍니다~~ ㅎㅎ

밖으로 나와볼까요~? 짜자잔~~~~

 

 

너무 예쁘죠???요렇게 멋진 모습을 보며 쉴 수 있습니다~~~

 

 

 

아빠가 저보고 들어가 보라고 권유를;; ㅎㅎㅎㅎㅎ

아래사진은 휴게실 입니당~~~!!

 

 

 

 

1층으로 가시면 식사할수 있는곳도 있고요!

쥬스나 차도 마실 수 있어요!

당근 계란과 식혜도 맛있게 호로록!!!

밑에는 매생이굴국!! 넘 맛있어용~ㅎㅎ

 

이상 춘천에 가볼만한곳이었습니당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