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춘천 예쁜카페, 후평동 뽀&쏘

 

춘천 예쁜 카페, 후평동 뽀&쏘

 

춘천에 예쁜카페가 많지만, 뽀&쏘는 음료가 다 맛있더라고요.

카페가 크진않은데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요!!

입구 사진이예요~ 저는 친구와 저녁에 다녀왔답니다~

 

 

 내부를 소개해 드릴게요~ 짜잔~~

 

 

 

 피아노도 잘치신다면 치셔도 되구요!! 화장실도 향기롭고 깔끔해요~ 

 

 

 

아이템들이 너무 예뻐요~

아기자기한 화분이나 책이나 타자기가 많더라고요~

 

 

책도 있어서 와서 책을 보셔도 좋아요~

재미있는책도 제법있더라고요~

다 보신 후에는 제자리에 꽂는 센스!!

 

 

저희는 창가쪽에 앉았습니다.

옆에 과일과 파프리카ㅋㅋㅋ

친구가 다이어트한다고 밥안먹고 들고왔어요.

 

 

주문을 해볼까요??

 

 

친구는 자몽차, 저는 카모마일을 마셨습니다.

요렇게 예쁘게 나온답니다.

분위기도 좋고, 춘천에 예쁜카페가 가고싶을땐

뽀&쏘도 한번 가보셔도 좋겠네요!!

홍보하는건 아니구요ㅋㅋㅋㅋㅋ

그냥.... 저는 잘 다녀왔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