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맛집]석사동 우물막국수, 치즈감자전(감자효능)/만둣국

 

 [춘천 맛집]석사동 우물막국수, 치즈감자전(감자효능)/만둣국

 

춘천에 맛집발견!

춘천에는 단우물막국수도있고, 우물 막국수도 다른동네에도 있어서 ㅋㅋ

이름만으로는 차별화를 두기 어려울수도 있겠더라고요.

 

맛집이 되려고 그런지 좀 골목 안쪽에 자리하고 있어요!!

하지만 저는 집이랑 가까워서 한 번 가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막국수도 맛있는데, 날이 추워졌으니까

저는 만둣국과 치즈감자전을 시켜먹었습니다.

안에 내부는 요렇게 생겼어요.

 

 

춘천맛집, 우물막국수 메뉴판

 

 

치즈감자전이 먼저 나왔습니다. 실제로보면 더 크고 두툼하답니다.

 

 

치즈와 콘과 감자가 어우러져서 아주 부드럽고 맛있어요!!

 

 

요기서 잠깐 감자의 효능!!

고구마와 쌍벽을 이루는 감자. 하지만 탄수화물 덩어리라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드시기를 포기한 감자.

하지만 감자는 탄수화물 말고도 몸에 좋은 성분이 많은 구황작물입니다.

그래서 감자의 효능을 알려드릴까해요.

 

감자는 비타민C 함량이 높아 피로, 고혈압예방

펙틴이타량 들어있어 변비에 특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각종 성인병예방과 피부미용에 좋고요,

위를 튼튼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위가 안좋으신 분들은 자극적인음식 줄이시고,

감자요리를 드시면 좋겠네용~^.^

 

자, 그럼 이번에는 만둣국입니당

 

 

속이 실하네요~!!

 

 

깍두기를 올려서 한입먹으면 최고~!!

 

 

만두도 다른집보다 1,2개 더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양이 너무 많아서 치즈감자전을 약간 남겼더니 감자전과 백김치를

요렇게 포장해서 주셨답니다~!!

예전에 막국수대회에서 상도 받으신적이 있는 집이라네요.

 

 

추운데 따뜻한 음식 드시고,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