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자연의밥상!! 보리밥, 황태구이

 

 

자연의 밥상

 

친척집이 보리밥을해서 친척집에 어머니랑 다녀왔습니당

자연의 밥상을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그냥 보리밥을 시키면 기본으로 나오는 재료들입니다.

보리밥, 쌈싸먹을 수 있는 다양한 채소, 장, 열무김치, 오이냉채, 버섯, 각종 나물들

또 집에서 만든 장이 싫은분이 있을까봐 고추장도 주신답니다ㅎㅎ

저는 당연히 집된장을 크게 한스푼 넣었는데...

진짜 짜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밥을 한공기 더먹었어요ㅋㅋㅋㅋㅋ

밥더 먹고싶어서 일부러 그런건 아니에요 ㅠㅠ

 

 

쓱쓱 비벼서 한수저 먹으면 아주 맛나겠죠?

완전 자연의 밥상이랍니다.

 

여기서 잠깐 보리밥의 효능!!

보리밥은 혈관을 튼튼하게 해주고, 섬유질이 풍부해 변비를 예방치료 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보리에 함유된 폴리페놀이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노화를 막아준다고 합니다.

또 포만감이 높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할머니가 황태구이도 주셨어요

황태만 구운게 아니라, 황태구이랑 더덕구이랑 같이 나오더라고요.

정말 고기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황태랑 더덕의 조화!! 맛있더라고요.

황태구이를 오랜만에 먹어서 그랬는지 제가 거의 다 먹어버렸네요.

 

황태구이의 효능도 한번 살펴볼까요?

황태는 간을 보호해 주는 메티오닌, 리신, 트립토판과 같은 필수아미노산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과음 후 숙취 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답니다. 

또한 심혈관계의 조절과 항산화 효과, 혈중콜레스테롤 저하에도 도움이 된다고해요.

그리고 황태는 성질이 따뜻하여 소화 기능이 약한 사람이나 손발이 찬 사람에게 좋은 식품이라고합니당

간장을 해독하는 기능이 탁월하며 이뇨 작용, 통증 해소, 노화 방지, 미용식, 다이어트 식품으로 우수하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들만 먹었는데 왜 살이 찌는 기분이 들까요?

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어서인가봐요 ㅋㅋ

그럼 여러분도 식사 맛있게 하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