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강원대 동문 맛집, 저렴한 무한리필 돈가스! 원돈가스!!

 

강원대 동문 맛집,

 

저렴한 무한리필 돈가스! 원돈가스!!

 

강원대학교 후문에는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데요!!

동문에도 맛집이 많답니다!!

강원대학교 동문에서 제가 자주 가는 돈가스집!! 원돈가스를 소개합니다!!

 

원돈가스는 수제돈가스에다가 무한리필이되는 집이예요!!

가격도 저렴해서 단돈 6,500원!

원래 6,000원 이었는데... 최근 올랐더라고요.

그래도 무한리필집치고는 저렴한 가격이예요!!!

 

바로바로 튀겨주셔서 따뜻하고요! 심지어 뜨거워요.... ㅎㅎ

튀김이 두껍지 않아서 여자들도 5-6개씩 돈가스를 먹게되는 곳이예요!

남자들은 10장까지도 먹더라고요 ㅎㅎㅎㅎ

돈가스인데 느끼하지않게 만들어주시더라고요!!!

 

 

 

강원대 동문 맞은편에 위치해있답니다.

조그마한 입구로 찾기가 어려우실수도 있어요!

 

 

 

 내부는 요렇게 생겼답니다~~

사장님이 부부가 같이 하시는데,

깔끔하고 친절하세요.

 

 

스프예요!!! 저는 스프를 정말 좋아해요!! ㅎㅎ

밥솥에다가 넉넉하게 해주시더라고요.

 

 

소스도 3가지 종류가 있어요!

그냥 돈가스 소스도 물론있고요.

그 외에 칠리, 매운맛, 마늘맛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칠리가 맛있더라고요!!

약간 매콤해서 느끼함을 잡아줘서요.

 

 

반찬은 셀프입니다!!

피클, 할라피뇨, 나물, 옥수수콘, 샐러드, 단무지, 김치가 나와요.

 

 

맛있겠죠? ㅎㅎㅎㅎ

 

 

저는 여럿이가서 약 6장을 먹고 왔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점심에 먹고와서 저녁을 못먹었다는 ㅎㅎ

그럼 오늘도 식사맛있게 하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