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명언나눔

♪ 힘이들땐 하늘을 봐~ 힘이되는 좋은글귀, 힘이되는 성경구절

♪ 힘이들땐 하늘을 봐~ 힘이되는 좋은글귀, 힘이되는 성경구절

 

오늘은 비가 주룩주룩 오네요!!

저는 비오면 잠이 솔솔오던데ㅎㅎ

 

 

 

비가오면 여기저기 쑤시다고하거나 다운되는 친구들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힘을 드리려고 제가 글을 써봅니다!!ㅎㅎ

 

 

이 노래 아세요???

♬ 힘이들땐 하늘을 봐~ 너는 항상 혼자가 아니야~

비가와도 모진바람 불어도 다시 햇살은 비추니까~~~♪

서영은의 <혼자가 아니야> 라는 노래인데요.

제 노래방 애창곡이었어요. 힘내세요!!! 혼자가 아니랍니다!!

 

 

힘이들땐!! 힘이되는 좋은글귀, 힘이되는 성경구절을 보면 힘이나더라고요!!

힘이되는 좋은글귀, 힘이되는 성경구절 보시고 힘내세요!!!

 

--------------------------------------------------------------------------------------

마6:26 공중의 새를 보라 심지도 않고 거두지도 않고 창고에 모아 들이지도 아니하되

너희 천부께서 기르시나니 너희는 이것들보다 귀하지 아니하냐

 

마6:33-34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그러므로 내일일을 위하여 염려하지 말라

내일 일은 내일 염려할 것이요 한 날 괴로움은 그 날에 족하니라

 

시37:16 의인의 적은 소유가 많은 악인의 풍부함보다 승하도다

 

고전10:13 사람이 감당할 시험 밖에는 너희에게 당한 것이 없나니

오직 하나님은 미쁘사 너희가 강당치 못할 시험 당함을 허락지 아니하시고

시험 당할 즈음에 또한 피할 길을 내사 너희로 능히 감당하게 하시느니라

 

애3:33 주께서 인생으로 고생하며 근심하게 하심이 본심이 아니시로다

 

빌4:6-7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요14:27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도 하지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

힘나시죠??? 그런데 사실 이렇게 성경구절 하나하나만 봐도 힘이나지만

성경전체를 깨달으면 더 힘이나고 소망이 된답니다!!!

 

비오는 날은 우울한 날이 아니라 힘이나고,

소망되고 재충전하는 날로 바뀌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비오는날은 뭐니뭐니해도 빈대떡!!! ㅎㅎ

그럼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한주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