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석사동(거두리) 알,고니 듬뿍 양푼이 동태탕~!!동태효능

춘천 석사동(거두리) 알,고니 듬뿍 양푼이 동태탕~!! 동태효능

 

 

 

 

 

동태효능이 딱 걸려있더라고요 ㅎㅎ 피로회복, 간보호에 큰 효과가 있데요!!

비만에도 좋다니... ㅎㅎㅎ살도안찌고ㅎㅎ 안그래도 피로했었는데 잘 먹고 왔네요~^.^

 

 

 

 

미나리의 효능도 같이 있었습니다. 고혈압과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음식!!

 

 

 

 

메뉴판입니다~ 저는 "강추"라고 되어있는 알, 고니, 동태를 모두 넣은!!

[알고니섞어탕] 2인분을 친구랑 둘이 시켰습니다~

 

 

 

 

기본 밑반찬과 세팅해주시는 것들!!

 

 

 

 

양푼이 동태탕이라서 그런지 진짜 양푼이에 나오더라고요~

 

 

 

 

두부랑 미나리랑 알이랑 고니가 보이네요~ㅋㅋ

원래 동태만 좋아하고 알이랑 고니를 많이 안먹었었는데

요즘은 나이가 들면서 식성이 변했나봐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얌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