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타임 :)

[오늘의 유머] 웃긴그림, 넌센스보시고 힐링하세요!!

[오늘의 유머] 웃긴그림, 넌센스보시고 힐링하세요!!

 

웃긴그림1) 곰돌이 푸

 

 

웃기지만 슬픈 곰돌이 푸...

곰돌이가 늙었어요..노안이 왔나봐요ㅋㅋ

근데 저는 너무 귀여워요 곰돌이 푸가!ㅋㅋ

 

웃긴그림2) 신이시여~~~

 

 

신은 왜 내게 이런 지독한 게으름을 주셨으면서

평생 놀고 먹을 재산은 주지 않으셨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도되고 뜨끔하더라고요.

만약 안그랬더라면 신을 찾지 않았을거란 생각도 들더라고요.

 

웃긴그림3) 제목: 동심파괴

심청이 축제현장이라고 합니다.

심청이가 남자였던...ㅠㅠ 동심파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센스1) 조신시대에 가장 날씬했던 비는???

 

.

.

.

.

.

.

.

 

정답은 갈비!!

 

넌센스2) 사과를 한입 깨물었다.

"무엇이 될까?"

.

.

.

.

.

.

.

 

정답은? 파인애플!!

 

넌센스3) 아이스크림이 도로에서 죽었다

"왜 죽었을까??"

 

.

.

.

.

.

.

.

.

 

정답은?? 차가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유머 잘보셨나요???

오늘의 유머라고하긴 조금 썰렁하신가요?ㅋㅋㅋ

그래도 보면서 힐링하시고, 기분좋게 웃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