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타임 :)

[오늘의 유머] 웃긴사진모음, 드론의 반격, 도경환딸이름?

[오늘의 유머] 웃긴사진모음, 드론의 반격, 도경환딸이름?

 

웃긴사진들 몇개 구해봤어요!! ㅋㅋ

보시고 힐링하시는 하루 보내세요!!!

 

[오늘의 유머] 웃긴사진1. 드론의 반격

드론이 이렇게 무서울줄이야... ㅋㅋ

 

 

 

 

[오늘의 유머] 웃긴사진2. 자기전 핸드폰보다가...

정말 공감되네요... 저도 가끔 얼굴에 떨구는데ㅋㅋ

 

 

[오늘의 유머] 웃긴사진3. 도경환 딸이름??

라희가 어때서!!! ...... 아하.

 

 

 

[오늘의 유머] 웃긴사진4. 영화보다가 자막때문에 그만둠.

자막이 왜저렇죠? 나름 옆에 글자에 맞춰서 썼으나....

자막이 다틀린 영화네요....

 

 

[오늘의 유머] 웃긴사진5. 엄마는 단호박

전후사정을 알아야겠지만 엄마가 괜히 그렇진 않겠죠?ㅎㅎㅎ

 

 

[오늘의 유머] 웃긴사진6. 역시 우리엄마

엄마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성적표때문에 속상하지만 그래도 내딸^^

우리도 효자,효녀되는 하루 보냅시다!!

떨어져 있는 부모님께는 연락도 드려보고요~

안마도 해드리고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