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명동 레스토랑, 나인테이블(9table) 파스타, 피자맛집, 데이트코스

 춘천 명동 레스토랑, 나인테이블(9table) 파스타, 피자맛집, 데이트코스

 

 

 

 춘천 명동 레스토랑, 나인테이블(9table)

파스타, 피자맛집 입구예요~ 입구가 좁아서 찾기 어려우실꺼에요~

베스킨라빈스에서 명동CGV쪽으로 가는길에 왼편에 있어요!!

 

 

춘천 명동 레스토랑, 나인테이블(9table) 파스타, 피자맛집 내부사진입니다~

메뉴는 크게 샐러드, 밥, 토마토 쏘스 파스타, 크림쏘스 파스타, 피자가 있습니다!!

연인들이 많더라고요~ 데이트코스로 가기에 좋은것같아요!!!

물론 친구들과 함께가서 먹기에도 좋고요~ㅎㅎㅎ

 

 

요거는 파스타예요~

 

 

 

요거는 게살맛이 나긴하지만 약간느끼할 수 있는 리조또 ㅋㅋㅋ

게살안에는 좀 비어있어서 먹을게 별로 없고 밥을 위주로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요거는 뽈로도리아, 치킨이 들어간 그라탕이에요~~~

 

 

가격대는 모두 10,000원이 넘어요~

13,000원짜리 저는 샐러드피자 강력추천!

인기도 좋고 분위기도 괜찮아요!! 맛도 있고요ㅎㅎ

친구들과 함께 가거나 데이트 코스로 좋은것같아요!!!

그럼 오늘도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식사하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