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피자집, CGV 근처 석사점, 치즈듬뿍 시카고피자와 돈까스메뉴!

 춘천 피자집, CGV 근처 석사점, 시카고피자와 메뉴

 

피자 좋아하시나용~? 저는 치즈때문에 피자를 좋아하는데요~

시카고 피자는 진짜 치즈가 많기로 유명한 피자예요!!

이번에 친구들과 단체로 가서 시카고피자와 다른메뉴도 맛보았습니다~

 

 

안에 내부는 이렇게 시카고스럽게? ㅎㅎ 약간 독특한 내부에요~

 

 

요런 액자들이 멋스럽게 걸려있고요~

 

 

창가에 앉으면 밖이 내다보인답니다~

 

 

밑반찬? ㅎㅎ 셀프예요~ 이렇게 피클과 깍두기가 나와요~

 

 

시카고피자가 나왔습니다. 기본 시카고 피자예요~ 위에는 토마토가 올려져있어요~

 

 

근데 먹어보면 다 치즈예요~ 토마토도 입에서 사르르 녹아서요~

정말 치즈로된 피자구나 느낄수 있었어요 ㅎㅎㅎ 맛이 있어요~

하지만 양이 적어요 ㅠㅠㅠㅠ 명동점 시카고 피자가 훨씬 크다고 합니다!!

 

 

사실 여기가 돈까스집이였어요~ 근데 돈까스집인줄알고 오시는 분이 많아서요~

돈까스 메뉴도 팔고있다고해요~ 그래서 저희는 샐러드 돈까스랑~~~

 

 

케이준샐러드를 먹었습니다!!정말 맛이 좋아요~~~~^.^ㅎㅎㅎ

시카고피자는 크기만 조금 더 크면 좋겠는데, 아쉽더라고요 ㅎㅎㅎ

치즈맛을 강하게 느끼고 싶으신분들은 강추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