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타임 :)

나무없이 크리스마스트리 만드는 인테리어, 연말연시 센스있는 건배사!!

 

나무없이 크리스마스트리 만드는 인테리어, 연말연시 센스있는 건배사

 

내일이면 크리스마스네요!!!

우와 시간이 어찌나 빠른지 벌써 2015년이 지나가네요~~~

크리스마스때 다들 어떻게 보내시나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나요~?

아니면 집에서 영화를 다운받아서 보는 분도 있을거고!! ㅎㅎ

저는 가족과함께 보낼 것 같네요!! 올해는 나무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었었는데요.

인터넷에보니 나무없이도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드는 인테리어가 있어서

예쁘길래 공유합니다!!! 내년에 도전해보려고요~~~

 

 

 

 

 

 

 

 

 

                                                                                                               출처: demilked.com

 

어때요? 나무없이도 크리스마스 트리가 멋지게 완성됐네요!!!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라도 한다더니...기발하네요! ㅎㅎ

역시 노력하면 안되는건 없는것 같아요!

무엇을하든 틀에 너무 얽매이지 마시고,

도전하다보면 결국 멋진결과를 도출하실거라 믿습니다!!

 

아!!! 연말연시 센스있는 건배사도 나눌게요!!!

왜냐면 제 동생이 이번에 회사 취직했는데 건배사가 고민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조금이나마 회사분들에게 센스있는, 사랑받는 회사원이 되시길 바라는마음에

건배사 나눔합니다!! 물론 회사와 모임목적에따라 분위기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송년모임에서 유용한 건배사

원더풀 : 원하는 것보다 더욱더 잘 풀리기를

구구팔팔 : 99세까지 팔팔하게 살자

아저씨 : 아자아자, 저무는 한해는 잊고 시작하자 새롭게!

 

내일다시 일어나야 하는 직장인을 위한 건배사

그래도 : 그래, 내일은 도약할거야

소화제 : 소통과 화합이 제일이다

진달래 : 진하고 달콤한 내일을 위해

뚝배기 : 뚝심있게, 배짱있게 기운차게

마무리 : 마음먹은것은 무엇이든 이루자

변사또 : 변함없는 사람으로 내일 또 만납시다

통통통 : 의사소통, 운수대통, 만사형통

상한가 : 상심하지 말고 한탄하지 말고 가슴을 펴자

주전자 : 주인의식을 갖고 전문성을 갖추고 자신있게 살자

마당발 : 마주앉은 당신의 발전을 위하여

 

친목모임에 알맞은 건배사

사우나 : 사랑과 우정을 나누나

청바지 : 청춘은 바로 지금부터

재건축 : 재미있게 건강하게 축복하며 살자

당나귀 : 당신과 나의 귀한 만남을 위하여

이멤버 리멤버 : 이벰버를 기억하자

여기저기 : 여기계신 분들의 기쁨이 저의 기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