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타임 :)

편의점 알바생들이 꼴불견으로 생각하는 BEST 5

 

편의점 알바생들이

꼴불견으로 생각하는 BEST 5

 

편의점 알바하다보면

정말 이런저런 일들 많이 겪게 되는 것 같아요~~~

꼭 밥먹으려고하면 사람들이 올때 저는 힘들었는데

인터넷에 보니까 편의점 알바생들이 싫어하는 행동

꼴불견 BEST 5가 있어서요. 재미있게 보시라고 올립니다.

 

 

편의점 알바생들이 꼴불견으로 생각하는 모습 1.

 

 

 편의점 알바생들이 꼴불견으로 생각하는 모습 2.

 

 

 편의점 알바생들이 꼴불견으로 생각하는 모습 3.

 

 

 편의점 알바생들이 꼴불견으로 생각하는 모습 4.

 

 

 편의점 알바생들이 꼴불견으로 생각하는 모습 5.

 

귀엽네요 ㅋㅋ 저는 4번빼고는 다 괜찮을것같은데~~~ ㅋㅋ

다들 오늘하루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편의점에가서도 어디가서도

예의있게 서로 배려하는 하루 보냅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