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타임 :)

하늘(상공 50m)에서 즐기는 식사! Dinner in the sky~!!

 

하늘(상공 50m)에서 즐기는 식사! Dinner in the sky~!!

 

Dinner in the sky!!

기내식이나 높은 건물의 스카이 라운지는 아니구요~!!

 

상공 50m에서 즐길 수 있는 식사입니다.

벨기에에서 처음 시작되어, 유럽과 미국 남아프리카 등

40개국에서 인기몰이 중이라고 합니다.

크레인에 테이블을 매달아 식사하는 공중 레스토랑입니다.

 

이 레스토랑에는 22명이 탑승할 수 있고,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하는 레스토랑마다 가격이 틀리지만,

점심이나 저녁 한 끼 식사를 하는데

인당 250$~350$(약 30만원-50만원)정도라고 하네요.

 

하늘(상공 50m)에서 즐기는 식사

정말 엄청나고 특별한 경험이지 않을까요~?

최근에는 중국에서도 공중 레스토랑을 도입했다고하는데요.

조만간 국내에도 도입되지 않을까 합니다.

참고로 이러한 공중 레스토랑 기구를 렌트하는 가격이

$40,000(약 4천 4백만원)라고 합니다.

가까운거리는 공중레스토랑을 옮겨서 운영하기도 한다는거죠.

 

 

 

 

 

 

 

 

저는 프랑스는 꼭 한번 가보고싶은데요.

파리의 하늘(상공 50m)에서 즐기는 식사는 정말 멋지겠네요!!

고소공포증 있으신분은... 피하셔야하지 않을까...싶네요 ㅎㅎ

 

상공 50m는 아니더라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식사라면

그게 가장 행복한 식사시간이니까

오늘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식사도 하시고,

행복한 추억듬뿍 쌓으시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