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타임 :)

힐링타임!! [웃긴사진, 재밌는 사진] 김숙 이상형, 포토샵천재

힐링타임!! [웃긴사진, 재밌는 사진] 김숙 이상형, 포토샵천재

 

웃긴사진, 재밌는 사진 보시고 힐링하세요!!!

김숙이 웃기다고는 들었는데ㅋㅋ

김숙 이상형 너무 재밌네요!

이상형말할때 보니 너무 터프해서 멋있더라고요.

 

 

 

 

 

ㅋㅋㅋㅋ 김숙한테 시집가고 싶네요. ㅋㅋ

 

아래는 포토샵 천재...

진짜 잘하네요. 센스있는 포토샵.

 

 

포토샵으로 아파트좀 지워달라고 부탁했더니!!

 

 

아파트를 아예없어지게 만들었네요.

포토샵 천재 인정!!

 

웃긴사진이라고 올렸는데 재밌으신가용?

라면먹다가 걸린 행운이래요ㅋㅋㅋㅋ

 

 

아래사진은 어떤 장면일까요? 고양이를 들고있는 아저씨???

딸에게 고양이 집에서 키우지말라고

고양이 털이나 날리고 별로라고 갖다버리라던 아빠가....

 

 

고양이에게 "티비에서 니친구나온다"며 티비보기를 강요하는 중...

고양이를 지금은 잘돌봐주고 계신다는 아빠사진이라네요.ㅋㅋㅋ

사랑스러우신데요!?

 

아래사진은 이건 정말 공감되는 사진

엄마와 자녀들의 관점은 정말 다른것 같아요!!

 

 

웃긴사진, 재밌는 사진 잘 보셨나요???

오늘하루도 웃으시면서 좋은하루 보내세요^^!!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