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한림대학교 닭볶음탕 맛집! 말탕개미 후식으로는 다인!!

춘천 한림대학교 닭볶음탕 맛집! 말탕개미 후식으로는 다인!!

 

 

 

 

닭볶음탕만 딱 파는 곳이에요~ 다른것은 팔지 않습니다!! ㅎㅎ

한림대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식당이 작아서 아는사람만 아는 맛집!

저도 지인이 맛있다고 하길래요,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되지 식당까지 가냐고.. 했었는데!

진짜 맛있어서 며칠뒤에 친구데리고 한번 더 갔다왔습니다 ㅎㅎㅎㅎ

확실히 직접해먹는 음식보다는 남이 해주는게 맛있어요 ㅋㅋㅋ

 

 

 

 

가격은 요렇게 ! 둘이 갈때는 소짜리 먹으면 되는데요,

저는 3명이가서 대짜리를 먹고 왔습니다 ㅋㅋㅋ

볶음밥도 비벼먹고 왔고요~ㅎㅎㅎ 어쨌든 정말 맛있었어요!

 

 

 

 

짜자잔 기본 세팅! 고추 반찬이 많이 맵지않고

느끼함을 잡아주는게 맛있더라고요~!! ㅎㅎ

 

 

 

 

다른사람들은 여기 양이 많다고 하는데.... 저는... 아닌것같은데;

세명이가서 대짜리 먹고 밥까지 비벼먹고 나와가지고 ; ㅎㅎ

여자둘이 가면 중을 시켜야하나 고민이에요 ㅋㅋㅋㅋ

 

 

 

 

춘천 한림대 다인이라는 카페는.... 약간 다방같은분위기인데요

생과일쥬스가 정말 맛있어요! 겨울에 알밤쥬스도 맛있고요!

이상! 춘천 한림대 근처 맛집 탐방기였습니다~!!

그럼 다들 좋은하루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