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명언나눔

친구에 관한 영어 명언

친구에 관한 영어 명언

 

 

안녕하세요? 닉네임을 바꿨어요.

헷갈리지마세요^^

닉네임을 바꿨다고 사람이 바뀌는건 아니니까요^^

 

제가 가끔 영어 명언 소개해드릴께요.

오늘은 친구에관한 영어 명언이랍니다.

일생에 진실한 친구 한명만 있다고 해도 성공이라는데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친구만들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또 친구를 만들고 싶어하고요.

 

영어명언 이미지를 앞에 둔건 보시고 한번 해석해보세요^^  

그리고 한글을 본다면 더 좋겠죠 ㅎㅎ

 

친구에 관한 이야기이기도 하지만 역경과 성공에 관한 이야기이기도 해요.

왜 그런말 있죠.

돈이 많으면 주변에 사람이 많다고....

그런데 그 돈이 떨어지고 나면 내 주변엔 사람이 얼마나될까요?

성경에 '욥'이 생각이 나는군요.

하지만 욥은 의로운 사람으로 사단마귀가 하나님께 허락을 받고 시험을 했던 사람이죠.

 

 

아~~  그렇다고 우정이나 사랑을  일부러 시험하지 마세요.

 

예전에 제가 '사랑을 시험하다' 사랑을 놓쳤거든요.

제 친구도 저에게 '우정을 시험'하더군요.  저는 다행이 테스트 통과...

저는  친구에게 말했어요. 다시는 사랑과 우정은 시험하지 말라고....

앗~ 이건 엘리엇의 명언으로 해둘까요? ㅎㅎ

 

 

여러분들은 이런 명언들을 통해 현명한 인생을 살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