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타임 :)

심리테스트~!! 비교적 정확하다는 재미삼아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정확도가 90%가 넘는 심리테스트라네요~

심리테스트 몇개 모아봤어요~

간단하게 할 수 있는거니까 ㅎㅎㅎ

재미삼아 심리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심리테스트 1)

 

 

종이와 펜을 가지고 간단하게 하는 심리테스트입니다~!!

 

1. 종이를 꺼냅니다.

2. 펜을 꺼냅니다.

3. 종이에 그립니다.

4. 칸 안은 마음대로 채워넣습니다.

5. 다 그렸으면 자신이 그린 그림들에 대해

느낀 감정이나 느낀점을 써보세요.

 

예시)

도넛- 먹고싶다. (X)

도넛을 그린그림 - 음 둥글둥글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네? (O)

 

심리테스트 결과

 

원: 자기가 보는 자신의 모습.

삼각형: 타인이 보는 자신의 모습.

계단모양: 전반적인 인생.

십자가 모양선: 신앙/종교에 대한 생각.

사각형: 가족에 대한 생각.

엎어놓은 3모양: 연애관.

 

심리테스트 2)

 

 

나 / 열쇠 / 거북이 / 다리 를 이용해서 문장을 만들어보세요.

 

심리테스트 결과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네요~

 

심리테스트 3)

 

나의 연애 타입은?

 

동그랗고 빛난 것 중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은

다음 중 무엇이라 생각하나요?

 

1. 돈

2. 전구

3. 태양

 

모두 고르셨나요?

저는 돈을 택했는데요.ㅋㅋㅋ

 

심리테스트  결과

 

 

돈을 선택하신 분들은

돈은 사랑을 위해서라면 모든것을 견뎌내는 스타일

그/그녀를 위해 모든 걸 다 해줍니다.

 

 

전구를 선택하신 분들은 소극적인 스타일

그/그녀가 당신의 존재를 알 때까지

한없이 기다립니다.

 

 

태양을 선택하신 분들은

적극적이지만 조용히 접근하는 스타일

그/그녀가 관심을 가져줄때까지 계속 접근합니다.

 

맞는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네요 저는~ ㅎㅎ재미삼아~~~~~

오늘도 웃으면서 하루 마무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