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삼계탕 맛집, 할매 삼계탕!! 복날이나 겨울에 먹기좋은 몸보신 춘천맛집!

춘천 삼계탕 맛집, 할매 삼계탕!! 복날이나 겨울에 먹기좋은 몸보신 춘천맛집!

 

요즘같은 겨울에 몸보신할 뜨끈한 음식 생각나지 않으세용~? ㅎㅎ

저는 주로 복날되면 복날기념으로 할매삼계탕을 자주 갔었어요~~~

근데 겨울에 가서 먹기좋은 춘천 맛집 삼계탕집!!

할매 삼계탕을 소개해드릴게용~ㅎㅎ

 

 

입구는 요렇게 생겼어요~~~

골목에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을것같지만! 맛집이라 예약하고 가야해요~

예약안하고가면 복날때는 정말 붐벼서 1시간은 기다렸다 먹어야해요~

 

 

들어가면 요런 귀요미 식물도 있고, 화장실은 저기 초록색문으로! ㅎㅎ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그냥 할머니네 집에 온듯한 기분이 들어요~

그래서 할매삼계탕인가봐요~~ ㅎㅎ

 

 

할매삼계탕은 견과류를 듬뿍넣어서 진짜 고소해요~~

 

 

가격은 13,000원이예요~ 저는 할매 삼계탕밖에 안먹어봐서요~

다른삼계탕맛은 잘모르겠는데,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돈이 아깝지 않은 맛!!

 

 

요거는 가면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에요~~~

 

 

할매삼계탕이 나왔어요~~ ㅎㅎ뽀얀국물이 고소하답니다~

 

 

 

고기도 맛보고~~~

 

 

삼계탕안에 밥도 아주 맛있어요~

 

 

다 먹을쯤 수정과도 주신답니다~~~

양도 푸짐하고 몸보신하기 좋은것같아요~~

그럼 겨울철건강관리도 신경쓰시고! 2016년도 멋진한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