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명의 어록

하나님의 자녀답게!! 행동하고 기도하자!!

 

하나님의 자녀답게!! 행동하고 기도하자!!

 

대저 하나님의 모든 말씀은 능치 못하심이 없느니라 - 눅1장 37절

 

하나님이 약속하신것을 모두 이루신 것을 깨달은 사람은

하나님이 정말 능치 못하실일이 없으시다는것을 알 수 있어요!!

 

 

세상 어떤 권세로도 돈으로 얻지 못하는 것을 우리는 얻었다.

이은혜 영원히 감사해야 한다.

-winner-

 

우리아빠가 대통령이라면? 대기업회장이라면?

꿈꾸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그보다 더 크고 높으신 하나님이 아버지라면?

정말 행복하겠죠~?

 

 

하나님은 우리를 어떠한 보석보다도 더 귀하게 여기시니,

우리는 하나님앞에 너무나 감사해야 한다.

하나님의 말씀 안에는 무한한 능력과 생명력이 있고

사람의 말 안에는 '사악'이 있으니,

이제 말씀으로 거듭난 우리들은

정말 하나님의 자녀답게 모든것을 행동해야 한다.

-winner-

 

이 모든 만물을 지으신 하나님은 우리를 보석보다

귀하게 여기신다고 하십니다.

우리도 하나님 자녀답게! 행동도 반듯반듯해져야겠네요.

 

 

다른사람보고 사랑하라 말하기 전에 내가 먼저 사랑해야 하고,

다른 사람에게 믿으라 하기전에 내가 먼저 믿는 자가 돼야하고,

다른사람에게 지식을 가지라 말하기 전에

내가 먼저 지식을 가져야 한다.

-winner-

 

다른사람을 판단하고, 비판하면 그대로 돌아옵니다.

먼저 본이 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언제 어디를 가든, 무엇을 하든

하나님이 함께 하시므로 우리는 염려할 것이 없다.

두세사람의 기도도 들어준다 하셨는데

합심해서 하는 기도를 왜 안들어 주시겠는가?

-winner-

 

그러니 오늘하루도 이웃을 사랑하며 용서하고

무슨일을 하든 기도하고 힘내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