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춘천맛집/퇴계동] 평산제면소

 

 

 

 

 

 

춘천 맛집/ 퇴계동 '평산제면소'

 

 

가게 입구 컷을 못찍었네요ㅠㅠ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30분~ 오후2시로,

 

라스트 오더는 오후2시입니다!

 

참고로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

 

 

 

 

 

 

평산제면소의 오너쉐프 이력! 정말 화려합니다..

 

스위스 그랜드호텔, 리츠칼튼, 워커힐 등등

 

이름만 들어도 다들 알만한 호텔이실거에요~

 

 

 

 

 

 

텐동과 마제소바입니다!

 

메뉴가 딱 두가지여서 고민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마제소바야 워낙 유명한 메뉴라서 당연히 주문했습니다ㅎㅎ

 

 

 

 

 

 

마제소바와 같이 나오는 서비스 밥의 양이 너무 적더라구요ㅠ

 

그래서! 공기밥 추가했습니다ㅎㅎㅎㅎ

 

 

 

 

 

 

 

 

평산제면소의 가장 핫한 메뉴 마제소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라 너무 궁금했었는데, 맛있었어요!

 

먹어본 맛인듯 아닌듯한..?

 

잘 섞어드시면 됩니당ㅎㅎ

 

 

 

 

텐동 튀김 구성은 새우, 김, 가지, 고추, 생선살 등이었습니다!

 

튀김이 진짜 겉은 바삭한데 속은 촉촉해서 정말 맛있었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