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CGV맛집 코코루 다양한메뉴!!달콤매콤메뉴!!

 

춘천 CGV근처 맛집 코코루

다양한메뉴!!달콤매콤메뉴!!

 

춘천 CGV 영화보러가실때 들를만한 맛집!!!

춘천 CGV맞은편에 있는 건물에 1층 코코루라고 있는데요,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더라고요~

 

 

 

 

목살철판볶음은 매콤해요!!!

오 저는 매운거 잘못먹어가지고 아주 매웠어요 ㅋㅋ

친구는 너무 좋아해서 여기 자주오고 싶다고 하더라고용~

 

 

 

 

나가사키랑 돈코츠도 맛있는데

제 입맛엔 약간 느끼??

 

 

 

 

짜자잔 저는 부타니쿠동을 먹었어요!

덮밥류중에 달콤하면서 고기를 먹을수있는

맛있는 부타니쿠동!

 

부타니쿠동이랑 매콤한 목살 철판을 먹으면 딱 좋아요!

매콤하다가 달콤한맛이 일품!!

 

 

 

 

제친구가 계란을 안먹어서 제가 두개 먹었어요 ㅋㅋㅋ

 

 

 

 

 매콤한 목살철판 볶음 비쥬얼....

오 보기만해도 매워 ㅋㅋㅋㅋ

 

 

 

 

요기 부타니규동입니당

계란을 톡터트려서 비벼먹으면 꿀맛이에용~~~!!

그럼 잇님들 식사 맛있게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