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에 분위기좋은 까페 브라이튼!!

춘천에 분위기좋은 카페 브라이튼!!

 

 

 

 

우두동에 있는 카페에요~ 아주 멀고도 멀어서.... 차가있어야만 갈수있어요!!

 

 

 

 

짜잔 브라이튼 들어가면 입구는 요렇게 생겼어요~!!

 

 

 

 

패스츄리가 저는 맛있어라고요~!!

하지만 빵은 저게 전부예요! 뭐 크기가 큰 그런 빵은 없습니당~!!

 

 

 

 

메뉴판도 이게 전부입니다!! 

브라이튼은 밀크티가 맛있기로 유명한데,

저는 고구마라떼를 먹었어요 ㅋㅋ

친구 밀크티 뺏어서 마셔봤는데 맛있더라고요~!!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신비로운 분위기가 펼쳐져요~ 그림같죠? ㅎㅎ

 

 

 

 

엔틱하고 유닉한 분위기예요! ㅎㅎ

뭔가 연인들가기에...분위기가 좋은 카페예요 정말 ㅎㅎ

 

 

 

 

거울앞에서 사람들이 사진도 막 많이 찍더라고요~

근데 겨울엔 너무 추워서 못있어요 ㅋㅋㅋㅋㅋ

다들 1층에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짜잔 밀크티와 고구마라떼와 빵~!!

바나나도 저렇게 센스있게 옆에 놔주더라고요~

 

 

 

 

저는 계란인지 치즈인지... 페스츄리 맛있게 먹었어요!

여기는 딸기가 이렇게 예쁘게 또 ㅋㅋ

암튼 센스 있으시더라고요~ 외딴곳에 떨어져있지만

연인들 데이트 코스로? 분위기 좋은곳이었어용^.^